다산 맛집 청년떡볶이

반응형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추천 - 청년떡볶이

 

안녕하세요. 주말에 와이프는 약속있어서 나가고 애들과 집에서 뒹굴다가 저녁 뭐먹고 싶냐니까
국물떡볶이가 먹고싶다고 해서 이리저리 검색해서 알아본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청년 떡볶이 후기입니다.
다산신도시 맛집으로 검색하면 엄청 많은 맛집이 있는거 같아요 ㅎ 국물떡볶이로 검색해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애들이 있어서 너무 매운 국물떡볶이는 패스해야해서 고심 끝에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으로 추천하는 청년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 청년떡볶이 위치

위치는 다산이마트 1층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가내에 청년 브랜드가 3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그중에서는 국물떡복이 맛집인 청년떡볶이는 이마트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테이블이 좀 적긴한데 밖에 에스컬레이터 복도에서 테이블이 몇개 깔려있는데
아마도 청년떡볶이 테이블 인거 같네요. 밖에 테이블에서도 사람들이 먹고 있더라구요 ^^;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 청년떡볶이 메뉴

처음엔 배달이 되는지 안되는지 몰라서 검색해봤더니 다행이 배달이 되네요.
메뉴는 맵지 않은 국물떡볶이 모듬으로, 참고로 쌀떡볶이는 좀 맵다고 합니다. 저희는
셋이먹을거라 A세트로 했어요. A 세트는 국물떡볶이+순대+튀김+만두등등등 입니다.
어차피 애들은 국물떡볶이만 먹거든요. 튀김같은거 먹지 않으니까 나머지는 다 제꺼죠 ^^;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 배달비

배달은 청년떡볶이 A 셋트로 가격은 16,500원에 배달비가 1,000원이 붙어서 총 17,500원을 계산 했습니다.
요즘 배달비로 말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어떤 치킨은 배달비가 3천원이나 붙는다고 하는데
국물떡볶이 배달료 천원이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배달 주문할때 A셋트가 16,500원..2만원이 안되서
뭐 다른걸 더 시켜야 하나 고민했거든요. 너무 적은 금액 배달시키는거 아닌가해서...
근데 뭐 배달료 1,000원 붙으니까 오히려 더 배달하시는 분들에게 덜미안해져서 좋네요.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 맛 후기

배달은 20분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금방와서 놀랐구요. 제가 방문 포장했을때는
국물떡볶이랑 튀김이랑 오뎅국물 이렇게 따로따로 포장해 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배달은 포장이 좀달라요
엽기떡볶이 처럼 큰~~~ 원형 통에 다때려 넣어서 옵니다. 물론 튀김류는 따로 포장이구요.
야끼 만두 비엔나 소세지 치즈 오뎅 등등 큰 통에 다 담겨서 오네요. 얼마나 빨리오셨는지 치즈가 아직도
쭉쭉 늘어 납니다. ㅋㅋㅋ 일단은 애들꺼 먼저 챙겨 줬습니다.

애들꺼 챙겨주고 나니까 또..애들한테 너무 밀가루만 먹이나? 싶어서 급하게 치킨너겟을 좀 구워서
같으 줬습니다. 치킨이니까 그래도 나름 단백질 조금이라도 애들에게 챙겨 먹이구 싶은 부모마음~!
애들까지 챙겨주고 나서 애들소환~! 언제부턴가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보면서 먹는게 당연해진 아이들 ㅜㅜ;
나때는 밥상머리에서 딴짓하면 혼나면서 밥먹었는데 말입니다 ^^;

애들 국물떡볶이 유튜브 음료수까지 다 세팅해주고나서 이제 저는 그냥 배달통에다가 ㅋㅋㅋㅋ
음료수는 맥주죠 당연히 ! 국물떡볶이의 달짝지근한 국물에 맥주는 최고의 조합 같습니다.
아..근데 집에 PT가 없고 작은캔 3개 밖에 없네요 ㅜㅜ 아쉽지만 나가기 귀찮으니 일단 요거라도~!
국물떡복이는 애들 먹기 좋게 딱 달짝지근한 맛입니다. 맵지도 않구요. 물론 5살베기 둘째는
물로 한번 씻어서 주긴 했습니다. 저도 그리 매운걸 못먹는데 저한테 딱인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이네요.

국물떡볶이에 맥주한잔 하면서 취미활동으로 만들어놓은 프라모델 보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은 만들어만 놓은것 이쁘게 도색도 해볼려고 준비중입니다. 다른카테고리에 프라모델 조립/작업기도
많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여기까지 다산신도시 국물떡볶이 맛집 청년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달짝지근한 국물떡볶이 생각나실때 청년떡볶이 배달 강추합니다~! 맥주가 모잘라서 더사왔다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