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

반응형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다녀온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 후기입니다.
다산신도시로 이사오고나서 항상 외식할때 어디갈까 하면서 다산신도시 맛집을 검색하곤 했는데요.
이차돌 다산점은 매일 지나다니면서 보던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대기하는 모습이 보여서
다음에가야지~ 했었거든요. 이번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쇼핑하다가 늦은 저녁에 다산신도시로 다시
넘어오면서 한 10시쯤 이었던거 같네요. 지나가면서 보는데 이차돌 다산점에 대기가 없길래 가봤습니다.
내부 깔끔하고 셀프바 있고 사람들이 왜 줄서서 먹는지 알거 같은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이었습니다.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 위치 및 영업시간

이차돌 다산점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397-70 1층입니다.
홈페이지에 공시되어있는 이차돌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0:00 입니다.
위의 영업시간은 이차돌 다산점의 영업시간이고 이차돌은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에 가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가세요.
저는 밤 10시에 방문했을때 대기도 없고 테이블도 적당히 차있는 상태였습니다.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 메뉴

메뉴표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차돌 다산점은 정말 가성비가 좋은 고기집입니다.
저희는 이차돌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차돌박이를 주문했습니다. 어른 둘 아이둘 가서 차돌 4인분,
그리고 역시나 이차돌 메뉴 중에서 후기가 좋은 이된장과 맛 김치말이 국수를 주문했어요.
애들을 위해 공기밥도 주문하고요. 맛김치말이는 나중에 하나 더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세팅으로 나오는 반찬은 고깃와 최고의 궁합인 바로 파절이!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쌈과 양파절임 저는 고기먹을때 상추보다는 무쌈을 더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청량고추가 들어간 간장까지! 먹다가 모자른 반찬과 소스는 얼마든지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얼마 기다리지도 않았는데 나온 메뉴들 먼저 이차돌 다산점의 구수한 된장찌게인 이된장
맵지 않고 구수합니다. 그래서 애들 밥말아줘도 잘먹어요. 김치 못먹는 5살 둘째도 이된장하고 밥 잘먹네요
우리아이들은 이제 아기의자가 필요없지만 작년 4살까지만해도 아기의자 없는 식당은 가지 못했거든요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에는 아기의자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실내사진입니다. 테이블이 그리 많지도 적지도않은 딱 적당한 규모인거 같아요,
아마 찾는 사람에 비해서 테이블이 적기때문에 항상 그렇게 대기가 많았던거 같기도 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서 원형 테이블이 아닌 사각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나중에 애들놓고 와이프랑 둘이
나올기회가 있다면 원형테이블에서 구워먹고 싶네요 ㅎ 고기는 원형테이블이죠 ^^;
반찬을 마음대로 리필할 수 있는 셀프바도 중앙에 있습니다.

기다리는 사이 맛김치말이와 핵심인 차돌박이가 나왔습니다. 이차돌 차돌박이 1인분이 7,900원인데
가격에 맞춰 적당한 양인거 같아요. 차돌박이가 구워지는 모습입니다. 
불판에 올리면 바로바로 맛있게 구워지는 차돌박이...그래서 저는 와이프랑 애들 어느정도 배가찰때까지
계속 차돌박이 굽기만 했네요 ㅜㅜ 열심히 굽고있는데 생각보다 애들이 너무 잘먹어서 3인분 더시켰습니다.

그렇게 차돌박이를 즐기는 사이 아직 맛도 못본 맛김치말이국수를 와이프님께서 다먹어버려서 ㅎㅎ 
하나를 더 주문했습니다. 애들이 먹고남은 공기밥에 이된장을 말아서 후루룩하고 추가로 나온 김치말이국수도 후루룩
열심히 먹다보니 어느덧 고기도 클리어, 김치말이 국구소 파절이도 깨끗하게 뚝딱 클리어 했습니다.
추가 주문 유혹이 있었지만, 애들이 이차돌 다산점 바로옆에있는 신전 떡볶이도 먹고싶다고하여 그만먹고
신전 떡볶이 포장하러 갔습니다. 여기까지 다산신도시 맛집 이차돌 다산점 후기였습니다.

다음엔 신전 떡볶이 다산점에서 직접 먹어보면서 후기도 남겨 볼게요. 오늘은 그냥 신전 떡볶이 포장만 급하게
해가는 거라서 후기로 쓸만한게 없네요. 신전 떡볶이도 다산신도시 맛집중에 하나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