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셋트 후기

반응형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셋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장난감이 아닌 아들래미의 장난감 리뷰입니다.
아들녀석이 이미 시즌이 많이 지나서 1~2년전에 인기있었던거 같은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에 요즘 푹 빠져서
하루종일 유튜브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만 보고있습니다. 맨날 애니멀킹~! 와일드킹~! 혼자 따라하면서 말이죠
애가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를 너무 좋아하니까 갑자기 고민이 됬습니다. 왜냐면 이미 시즌이 끝나서
지금 마트에가도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는 거의 없고, 있어도 칼이나 체인저 정도이지 애니멀킹, 와일드킹은 없습니다.

근데 또 헬로카봇이나 또봇 사자고하면 싫데요 ㅜㅜ; 부모로서 지금 단종되서 구할수 없는 장난감인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때문에 난감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네이버 검색을 봤는데
말도안되게 저렴한 가격에 판내가 되더라구요. 그것도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합본에다가
부속 2개 총 8개 세트를 팔고있었습니다. 순간 놀라서 판매사이트에 들어가 봤는데 알고보니
반다이 정품이 아닌 중국산 카피본이었습니다. 음...근데 생각해보니 아이가 5살인데 지금 진품 가품 구별도
못할것이고 중요한건 이미 반다이 정품은 구할수가 없는 상황이었죠.

그래서 속는셈 치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다 합쳐서 3만9천원.
말도 안되는 가격이죠. 판매후기를 보니까 그래도 반다이 정품과도 호환이되고 애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후기글들을 보고 나니 또 선동되어서 구매해버렸습니다. ㅎ 구매하고나서 정말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오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결재하고나서 택배 받는데 까지 12일이 걸렸네요.
혹시 저처럼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셋트 중국산 카피제품 구매하시려는 분은 배송기간 참고하세요.

중국산 카피제품이라 다이소장난감 처럼 품질이 너무 않좋으면 어쩌려나...사기 아닐까? 등등 기나긴
배송기간동안 별에별 생각이 다들었는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습니다. 반다이 정품과도 호환이라는데
반다이 정품으로 오션엠페러나 다른것을 살지는 모르겠네요. 
이제부터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세트 개봉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큰 박스안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박스와 와일드킹 박스가 각각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기린과 두더지도 개별 포장되어있습니다. 합체하는 방법은 물론 애가 더 잘알겠지만 ㅎ
1,2,3이 합체되어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의 애니멀킹이되고, 4,5,6이 합체되어 와일드킹이 됩니다.
그리고 1, 2, 3, 4, 5, 6이 모두 합체되고 기린과 두더지까지 붙으면 와일드애니멀킹이라는
거대로봇으로 최종 합체가 됩니다. 헬로카봇이나 또봇처럼 복잡한 방식은아니라서 애들이 직접할수있을거 같네요.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애들과 잘놀아주려면 각각의 로봇에 대한 정보도 좀 알고 있어야 리액션해주고 하겠죠?
순서대로 보면 첫번째 큐브인 1은 큐브이글 입니다. 말그대로 독수리입니다. 2는 큐브샤크로 상어
3은 큐브 라이언으로 사자 이렇게 큐브이글 큐브샤크 큐브 라이언이 합체하여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이
됩니다. 순서대로 1, 2, 3을 합쳐주고 애니멀킹의 머리를 길게 꼽아주면 큐브이글의 팔이 자동으로 펼쳐지면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이 완성됩니다.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와일드킹
그리고 4는 큐브 엘리펀트로 코끼리, 5는 큐브 타이거로 호랑이, 6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큐브 고릴라 입니다.
큐브고길라는 주먹 발사 기믹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큐브 엘리펀트 타이커, 고릴라가 합체하면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와일드킹이 됩니다. 와일드 킹과 와일드 애니멀킹은 아직 합체를 못해봤어요.
아들한테 일단 먼저 애니멀킹만 주었거든요 ㅎ 나중에 말 잘들으면 와일드킹도 사둔다고는 해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6개의 큐브를 모도 합치면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와일드애니멀킹이 됩니다.
사진의 순서대로 엘리펀트 라이언 샤크가 다리 고릴라가 몸통 타이커와 이글이 합체하고 다리쪽에
기린과 두더지를 붙혀주면 최종합체 완료 입니다. 최종 합체를 완료했을때는 30센치 정도의 크기이고
각각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과 와일드킹은 20센치정도 됩니다.

참고로 중국산 제품이고 혹시몰라서 하나하나 꺼내어 물티슈로 다 닦아주고 다시 포장해서 새것처럼 
아이에게 주었습니다. 중국제품이 약품처리등으로 아이에게 유해한 독성물질이 표면에 묻어있는경우가
있다고 해서 저는 다꺼내서 한번 물티슈로 다 닦아주고 다시 새거처럼 포장해서 아이한테 주었네요.
중국 프라모델 제품의 경우 이형제가 많이 묻어있어서 어른도 위험하다고 하길래요
마지막으로 저의 장난감과 대결구도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요즘 저도 프라모델에 관심이 생기다보이
아이의 장난감에도 관심이 생기네요 멋진 로봇은 아이나 어른이나 다 좋아할수 밖에 없나봅니다.
여기까지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세트 개봉기 였습니다.

그나저나 아들녀석은 아빠가 자기줄려고 해외배송으로 2주걸려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세트
구매한지도 모르고 오션엠페러 사달라고 조르네요 하....큐브 옥토퍼스는 또 뭐고 어렵다 어려워 ㅜㅜ;
참고로 중국산 카피 제품은 가장 인기있는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애니멀킹 와일드킹 세트만 있습니다.
추가로 오션엠페러나 라이드킹 큐브 옥토퍼스등 확장 제품은 없는거 같네요. 아니면 제가 못찾는건지도.
반다이 정말 장난감 잘만들고 잘팔아먹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하나의 파워레인저 시즌에 몇십개의 장난감을
찍어내는건지...그래도 연말에 멋진 프라모델 출시해주기를 기대하고있지만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